본문 바로가기

이슈 and 뉴스

마동석, 마블 영화 출연 논의중!?

덩치와 포스가 무지막지하여 작중에서 '졸라 센 놈'으로 자주 나오는 마동석이 2020년 개봉을 목표로 하고 있는 '이터널스'라는 영화에 출연할 가능성이 있다는 소식이 들려오면서 국민들의 기대를 사고 있습니다.

 

마동석의 매력을 알아본 마블스튜디오는 오래전부터 러브 콜을 보내왔지만, 마동석은 한국영화에 집중하기 위해 할리우드 진출을 보류해오다 최근 마블 스튜디오와 접촉하였다고 합니다.

 

출연 확정은 아니지만 논의 중에 있으며, 오래전 부터 러브콜을 받아왔던 점을 보면 가능성이 높아 보인다고 팬들은 추측하고 있습니다.

 

이터널스라는 영화에서는 수백만년 전, 셀레스티얼이라는 우주 종족들이 지구의 원시인을 개량하여 만든 '이터널스'와 '데비안츠'라는 종족들의 이야기를 다룬다고 합니다.

 

이터널스라는 종족은 남극, 러시아, 아시아, 태평양, 태양계의 각 행성 등에 거주하고 있어 다양한 인종의 케릭터가 필요하여 동양인 배우를 찾고 있지 않나 싶습니다.

 

많은 마블 팬들은 다음과 같은 케릭터들이 유력하다고 추측하고 있습니다.

 

포가튼 원

길가메시라는 신화 인물을 재해석한 이터널스 대표 힘 캐릭터이며
이터널스를 떠나 세상을 여행하는 인물입니다.

 

 

쥬라스

타노스의 삼촌이며 이터널스의 리더입니다. 

 

 

 

헤라클레스

그리스 신 헤라클레스를 재해석한 캐릭터이며 어벤저스의 멤버이기도 합니다.

 

 

다들 하나같이 덩치가 크고 힘이 무지막지 해 보이는 것이 마동석과 매치가 잘 되는 것 같습니다.

 

 

덤으로, 안젤리나 줄리도 이터널스에 캐스팅이 되었다고 하는데,

마동석과 안젤리나 줄리가 적들을 때려 부수는 진귀한 모습을 볼 수 있을지도 모르겠습니다ㄷㄷ

 

마블과 마동석을 둘 다 좋아하는 사람으로서 꼭 비중 있는 캐릭터로 출연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